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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적으로 각 작성자가 마주한

문제 해결 방법이나 기억하고 싶은 정보를

포스팅하기 때문에 설명에 생략이 많습니다.

각 글에 질문해주시면 가능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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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 애니풍 캐릭터 제작으로 인체 만들기 튜토리얼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.

 

스컬핑으로 제작 (눈에 보이는 부분만 제작 후 조립)

 

1. 머리 : uv sphere 꺼낸 후 > 0.01 remesh > 눈코입 스컬핑

2. 눈알 : uv sphere > mirror

3. 속눈썹,눈썹 : plane 생성 후 버텍스 하나만 남기고 삭제 > 그리드모드 face로 설정 > 눈가에 붙여서 라인 잡아주고 extrude로 모양 잡기 > smooth > sub > solidify (0.015)> 미세조정

3. 상체 : cube > sub(2) > 스컬핑

4. 팔 : circle(10) > extrude > solidify (-값) > sub(2) > mirror

5. 치마 : circle(10) > ex > solidi > sub

6. 다리 : circle(10) 동일

7. 발 : cube > ex > 동일

8. 손 uv + circle(10)- 면채우기 하고 uv sphere와 합치기

 

구두와 옷의 광택은 다르기 때문에 러프니스 를 다르게 조절한다.

 


렌더링 옵션

 

렌즈 Focal Length200mm

Cycles 렌더러

exr 배경 사용

Device : GPU

Render, Viewport 설정 Denoise 

 


결과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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